자주 묻는 질문

  • 와이셔츠 단추가 깨졌어요.

    와이셔츠 단추는 소재 특성상 세탁 후 깨짐이 있을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단추 깨짐으로 인한 의류 보상은 불가능하며, 동일한 단추로 교체 또는 유사한 단추로 대체 진행만 가능한 점 양지 하시어 접수 바랍니다.

  • 오염이 안지워졌어요.

    오염 및 이염의 제거는 소재, 오염원의 종류, 경과된 시간 등에 따라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일반적인 클리닝 방법으로는 제거할 수 없는 오염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특수한 약품, 가공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 별도의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  오염 할증 요금은 고가의 약품 사용 및 장시간의 작업 시간에 따른 비용으로 오점 제거가 미흡하더라도 반환되지 않습니다.

  • 세탁물 요청사항은 어디에 남기나요?

    접수증 내에 배송기사님 번호로 문자 남겨주시면 됩니다.

  • 주차비가 청구되었어요.

    주차비가 발생하는 (오피스텔 또는 상가 건물 등)의 주소지 경우

    사전에 배송 기사 번호로 무료 주차 등록 안내를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무료 주차 불가할 시 세탁물 접수 및 배송이 불가하며

    사전 안내가 없어 주차비 발생 시 왕복 주차비가 청구됩니다.

    앱 내에 푸쉬 알림을 확인하세요.

     

    *배송 기사 번호 확인 방법*

    -내 정보- 이용중인 세탁 상품-접수 번호를 클릭하세요

  •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은 다른건가요?

    크린에이드 세탁 서비스는 같지만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는 운영 방식이 다릅니다.
    매장 이용 관련 내용은 해당 매장, 혹은 크린에이드 홈페이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방문 시 따로 연락을 주나요?

    수거와 배송은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앱에서 푸쉬 알림으로 진행 과정을 알려드립니다.

    접수 시 배송기사님 연락처가 확인되며 별도 요청 사항과 문의 등이 가능합니다.

    내정보- 이용중인 세탁 상품-접수번호 를 클릭하세요

  • 세탁 접수가 불가한 품목이 있나요?

    가죽, 모피, 무스탕, 한복, 카페트, 파손품, 고가의 명품 의류 및 신발, 애견용품, 병원세탁물 등은  접수 불가합니다.
    세탁 외 수선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• 세탁물은 어떻게 담나요?

    가정에서 찾기 쉬운 쇼핑백이나 비닐봉지에 세탁물을 담아주시면 됩니다.
    (일반세탁물과 신발은 분리해서 담아주세요)
    문앞, 혹은 문고리에 걸어 두시면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해갑니다.

  • 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
    건당 왕복 4,000원, 3만 원 이상 결제 시 무료입니다.
    접수 취소는 수거 방문 전까지만 가능하며,
    방문 후 접수 취소를 할 경우
    수거·배달료 4,000원이 청구됩니다.

  • 세탁물 배송은 언제되나요?

    세탁물은 수거 후 매장에서 검품을 거쳐 세탁 지사로 배송되고 세탁이 완료되면 매장으로 배송, 결제가 완료되어야 출고가 되기 때문에 평균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 
    단, 맡기신 세탁물의 종류에 따라 세탁 및 건조, 후처리 등의 이유로 각각 납기일이 달라지므로 시간이 더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    또한 세탁물 접수가 가장 많은 성수기에는 납기가 더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.